로고web.jpg

포맷변환_noname01.jpg

 

수 천년의 세월동안 우리나라는 중국과 수많은 교역을 하면서 양국이 동반성장하여 왔습니다.

 

최근 세계 경제는 바야흐로 한국과 중국, 일본의 경제 규모가 전 세계 경제를 주도하는 동북아 시대로 돌입하고 있습니다.

이러한 때에 반세기가 넘도록 대륙으로 뻗어갈 수 없었던 어두운 바다를 건너, 한국과 일본에 모아진 역량을 중국이라는 커다란 파도에 태워 유라시아 대륙으로 보낼 수 있는 행로의 개척은 동북아 국가들의 미래 발전 방향을 결정짓는 중요한 초석이 될 것입니다.

 

T&J EnterTour는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동북아 산업의 중요 거점을 마련하기 위한 구체적 실천 전술과 전략의 일환으로 설립되었습니다.

 

T&J EnterTour는 한, 중 합작회사인 T&J 글로벌이라는 모회사를 기반으로 탄생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여행사로, 중국 최대 B2B사인 진여망그룹의 파트너사이며, 동시에 상해 중국 청년여행사의 한국총판 및 수권사입니다.

또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의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(글로벌) 공식 독점 총괄 여행사로서 해외모객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.

 

저희 중국측 합작파트너인 심은신투자그룹 탕쇼단 회장은 올해 초 상해중국청년여행사의 지분 일부를 인수하였습니다.

이와 동시에 기존의 저가여행에서 탈피하여 "엔터투어리즘"이라는 새로운 K-POP 한류 문화와 한국 문화체험을 위주로 하는 특화된 방송 체험형 엔터상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
 

최근에는 2015년 영업매출이 한화3조5천억에 이르는 중국 최고의 여행사인 진여망그룹과 한.중 수권계약 및 한.중 총판계약을 맺었으며 중국의 주요 여행사와 국내 인바운드사를 파트너사로 모셨습니다.

저의 T&J엔터투어는 진여망그룹 및 해외 네트워크 여행사와 함께 많은 해외 관람객을 모객하여 글로벌코리아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최선을 다하겠습니다.

 

또한, SBS PLUS와의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동제작 및 스타그램 공동합작을 통하여 수상자 매니지먼트와 스타그램 쇼핑몰을 통한 한류문화를 개발하고, 격조 높은 엔터테인먼트형 여행상품, 기업 연수상품등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T&J Entertour 대표이사   김 경 수    KimKyungSoo